LOGINㅣ SITEMAPㅣCONTACT US
참평안♥천하보다 소중한 당신에게 보내는 하나님의 편지
 
 
 
HOME > 참평안뉴스  
 
   
2010 성도의 생활수칙
 글쓴이 : 관리자
 



2010년 한 해 허락받은 설교 말씀 가운데 성도들이 당장 실생활에 적용해야 할 구체적인 실천지침들을 모았습니다.

· 2010년에는 ‘속상해 죽겠네!’하지 마십시오. 그렇게 말하면 진짜 죽는 것입니다. 속상해도 ‘살겠네’하십시오.
· 다른 사람을 저주하고 속이면 자손만대 뼈가 썩습니다. 다른 사람이 잘 되기를 바라십시오. 절대로 다른 사람을 저주하지 마십시오.
· 물 한 잔을 마셔도 ‘하나님 감사합니다’하십시오.
· 반찬 없어 된장을 찍어 먹어도 맛있게 감사한 마음으로 식사하시기 바랍니다.
· 십일조를 드리지 않는 것은 신앙의 기본이 없는 것입니다. 주일을 지키지 않는 사람들은 날[日] 도둑하는 것입니다.
· 성경 보면 눈이 밝아집니다.
· 어떤 상황이 벌어졌을 때에만 나라를 위해 기도하지 말고 평화스러울 때에도 날마다 아침에 눈뜨면 ‘하나님, 대한민국을 하나님의 오른 장중(掌中)에 맡깁니다. 하나님께서 지켜주십시오’라고 기도하는 성도가 되시기 바랍니다.
· 대한민국 국민이 한국의 역사를 모른다면 국민의 자격이 없습니다.
· 자녀들에게 자유민주주의 수호를 위해 선조들이 먹지 못하고 입지 못하고 고난당하고 순교 당하며 세운 대한민국의 올바른 역사를 가르치십시오.
· 나라가 있기 때문에 가족도 있고 결혼도 할 수 있습니다. 나라가 없으면 아무 것도 할 수 없습니다. 조국이란 추우면 입고 더우면 벗어던지는 옷가지가 아니라 피부와 같은 것이어서 어디를 가나 따라 다니는 것입니다.
· 선거가 있을 때 성도는 기도해야 합니다. 정직하지 않고 말을 바꾸는 후보, 유언비어를 퍼뜨리는 후보에게 속지 말아야 합니다.
· 거짓말하지 마십시오. 거짓말은 개인, 가정, 사회, 나라를 망하게 합니다. 농담으로도 거짓말하지 마십시오.
· 자녀들에게 하나님 말씀을 가르쳐야 합니다. 그래야 자녀들이 효자, 효녀로 자라납니다.
· 자녀들 결혼시킬 때 성경을 꼭 사주십시오. 그 가정이 복되고 의로운 말씀이 충만한 가정이 됩니다.
· 부모한테말대답하는것은부모를때리는죄와마찬가지입니다.
· ‘가족의 꿈’을 가정에서 가족들이 함께 부르십시오. 곡조있는 기도이니 믿는 대로 이뤄집니다.
· 하나님이 맺어주신 부부간에 금슬이 좋아야 부모도 사랑하고 공경하며 편안한 가정이 될 수 있습니다.
· 아들을 가진 부모는 혼인 시킨 뒤에는 독립된 가정으로 인정하고 마음에서 아들을 떠나보내야 됩니다.

· 하나님을 사랑한다면 예배시간 졸지 않고 말씀을 집중적으로 들어야 합니다.
·교회 봉사할 때 집중하십시오. 아이들, 남편 때문에 눈치보면서 하지 마십시오.
· 성도 간에 돈 거래를 하지 마십시오. 꿔주려면 받지 못한다 생각하고 꿔주십시오. 성도간에 돈 거래하면 마음 상하고 사람 잃고 신앙생활 제대로 못합니다.
· 교회는 인간의 말, 세상의 얘기를 하러 나오는 데가 아닙니다.
· 화가 난다고 ‘나 교회 안 나가.’라고 말하지 마십시오. 말한 대로 이뤄집니다.
· 예수님 믿는 것을 부끄러워하지도 부인하지도 마십시오. 당당하게 말하시기 바랍니다.
· 성도는 부활할 몸입니다. 화장(火葬)하면 안 됩니다. 부활을 믿는 성도가 되시기 바랍니다.
· 기독교는 무덤이 없습니다. 누구누구의 묘(墓)가 아니라 누구누구의 집입니다.
· 내일로 미루는 습관을 버리십시오.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무서운 불통의 결과를 가져오는 것입니다.
· 사람한테 부탁하지 마시고 하나님 말씀에 부탁하시기 바랍니다.
· 하나님 없이 사업하지 마십시오. 하나님은 뒷전에 두고 앞서 가지 마십시오. 하나님이 인정하시지 않으면 재물도 다 날아갑니다. 사업에도 하나님과 동행하시기 바랍니다.
· 세금 떼어 먹고 내지 않은 것이 있으면 도둑질이니 다 바치시기 바랍니다.
· 찬송을 많이 부르십시오. 기도가 어려울 때 찬송가를 읽으면 기도가 되는 것입니다.
· 불평, 불만하지 마십시오.
· 젊었을 때 하나님을 경외하고 잘 믿으십시오.
· 교회는 하나님 앞에 예배드리는 곳입니다. 교회 와서 엉큼한 생각을 하고 이성문제로 마음에 죄를 지으면 하나님께서 구역질날 정도로 더럽게 생각하십니다.
· 믿음으로 결혼하시기 바랍니다.
· 세상적인 조건으로 볼 때 자기보다 못한 분들을 인격적으로 대접하고 진심으로 높이십시오.
· 교회는 하나님을 만나는 곳이니 온 몸을 깨끗하게 하고 깨끗이 양치하고 와야 합니다. 하나님은 깨끗한 분이십니다.
· 근검절약 하십시오.
· 쌀 남았다고 버리지 마십시오. 쌀은 말씀으로 창조한 것입니다. 쌀 버리면 말씀을 무시하는 죄가 됩니다. 허비하지 마십시오.
정리_ 김현정 기자


 
   
 

 

 




 
 
처음부터 이단이 아니었다: 1991년, 그…

만사형통의 축복이 쏟아지다: 2017 하…

신비한 예수 그리스도의 족보로 환하…

구속사 시리즈 발간 10주년 휘선 성역 …

저자 휘선 박윤식 목사가 말하는 구속…

삼천리 방방곡곡으로 퍼져나가는 구…

“말씀을 늘 간직하고 보관하라” 40…

구속사 뮤지컬 「아담」막전막후 인…

구속사 뮤지컬 「아담」 탄생 관찰기

구속사 뮤지컬 ‘아담’ 초연(初演)

45만 명이 모였고, 8천만 명이 시청했…

너와 나의 가슴속에 울리는 소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