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ㅣ SITEMAPㅣCONTACT US
참평안♥천하보다 소중한 당신에게 보내는 하나님의 편지
 
 
 
HOME > 참평안뉴스  
 
   
참평안닷컴 방문자 3만 명 돌파
 글쓴이 : 관리자
 



‘참평안’ 온라인 저널인 참평안닷컴(champyungan.com) 방문자가 지난 6월 20일 3만 명을 돌파했습니다. 2010년 10월 31일 문을 연 지 여덟 달여 만입니다. 방문자(unique visitor)는 한 사람이 하루에 여러 번 방문해도 ‘1’로 집계됩니다. 열어본 페이지 수를 뜻하는 페이지 뷰(page view)는 35만 건을 넘었습니다.

방문자 수 고속 증가
추세는 더 주목할 만합니다. 2010년 11월 2,031명에서 12월 2,525명, 1월 2,986명, 2월 3,817명, 3월 4,090명, 4월 3,711명, 5월 4,709명으로 빠르게 늘고 있습니다.
‘참평안닷컴’은 해외나 지방에 있어서 바로 책을 받아보기 힘든 분들에게 특히 큰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접속 경로를 분석해 보면 다른 교회 성도들이나 비기독교인의 방문도 적지 않은 것으로 보입니다. 지면별로 보면 ‘생명의 양식’(말씀)에 대한 조회수가 높다는 것도 특징입니다.

영어판(true-peace.com)도 개통
지난 4월 참평안 영문판 ‘True Peace’가 창간된 뒤에는 영어판(English edition) 페이지도 마련됐습니다. 외국인 방문자들을 위해 true-peace.com으로도 참평안닷컴에 들어올 수 있도록 했습니다. 영문기사 조회 건수와 구속사 시리즈 영문 브로셔 다운로드 건수를 보면 외국인 방문자가 예상보다 훨씬 많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동안 갈증이 얼마나 심했는지도 짐작하게 됩니다.

은혜로운 글로 가득 찬 보물창고
‘참평안닷컴’은 오프라인에서 책이 발간된 1주일 후부터 한 달에 걸쳐 순차적으로 기사를 올리고 있습니다. 바빠서 읽지 못하고 지나갔던 과월호(2007년 말부터) 기사들을 차분하고 꼼꼼하게 읽을 수 있다는 것도 참평안닷컴의 큰 매력입니다. 지금 읽어봐도 은혜가 넘치고 가슴이 뭉클해지는 글들로 가득 찬 보물창고이자 하나님 아버지의 큰 선물입니다.

아직도 습관적으로 네이버와 다음에 접속해 아무 의미도 가치도 없는 연예인 기사를 읽느라 시간을 낭비하고 있는 성도들이 있습니까.
참평안닷컴으로 오십시오.


 
   
 




 
 
2014 하계대성회 강의 핵심 화두 정리

노아의 방주일기

신앙인의 생활 수칙

거짓의 굴레가 벗겨지고 진실이 승리…

한기총 회장단이 말하는 휘선 박윤식 …

휘선 박윤식목사 특별전

섬들이 부르는 구속사 아리랑 : 2017 구…

“핵무기보다 강력한 기도의 힘으로…

지평리를 아시나요?

1931년생 황봉주 집사의 6.25 전쟁

하나님의 기적, 대한민국 건국

손양원 목사 장녀 손동희 권사 '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