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ㅣ SITEMAPㅣCONTACT US
참평안♥천하보다 소중한 당신에게 보내는 하나님의 편지
 
 
 
HOME > 만남의광장  

 정렬방법 : 등록일순 조회순 
전체게시물103  
예레미야가 사용한 암호 ‘세삭’
암호(cipher)는 어떤 내용을 제 3자가 알아볼 수 없도록 비밀리에 정보를 감춘 것이다. 암호를 해석하기 위해서는 필자와 독자 사이에 암호를 해독하기 …
“휘선 박윤식 목사님, 사랑합니다.” 휘선 박윤식 목사 특별전을 방문한 성도들이 남긴 …
“휘선 박윤식 목사님, 사랑합니다.”휘선 박윤식 목사 특별전을 방문한 성도들이 남긴 쪽지‘휘선 박윤식 목사 특별전’에 방문한 많은 국내외 성도…
모이자! 축복과 연합의 땅 여주로
모이자! 축복과 연합의 땅 여주로만유(萬有)의 하나님 아버지께서 가련한 우리 인류를 구원하시기 위해 펼쳐 오신 구속사(救贖史)!그 6천년의 시간은 …
성령이 역사하시면 온 세계가 구속사로 통한다! - 김병학 안수집사
성령이 역사하시면 온 세계가 구속사로 통한다!김병학 안수집사2017년 3월 13일(월)새벽 6시 30분에 교회를 출발해 현지 시각 밤 10시 40분 파키스탄 라호…
구속사를 사랑한 목사님의 작별 편지
지난달 차지호 목사님으로부터 한 통의 편지가 도착했다. 이름만 보면 낯설지만 이미 평강제일교회 성도들은 이미 이분을 알고 건강을 위해 기도한 바…
참평안에 온 편지
어느 날 찾아온 기쁨의 소식
어느 날 찾아온 기쁨의 소식국성섭 목사 (광주에덴교회)어느 날 저에게 찾아온 기쁜 소식을 혼자만 간직하고 감출 수가 없어서 이렇게 글로 적어 봅니…
박수 칠 때 떠나자
박수 칠 때 떠나자김경한 장로중국 당나라 후기 시인 이상은의 칠언고시(七言古詩) 가운데 “오동나무 꽃 가득한 산길에, 어린 봉황이 늙은 봉황보다 …
구속사에 기록될 나의 2016년
구속사에 기록될 나의 2016년호준석 장로하나뿐인 사랑하는 동생을 먼저 천국으로 환송하는 일은 상상조차 못 해봤던 일이었고, 상상할 수 없을 만큼 …
신비로운 칠일의 주기
신비로운 칠일의 주기오재은 권사사람과 관계되어 있는 모든 것은 시시각각으로 변하고 있습니다,생각하고 고민하고 행동할 수 없을 만큼 빠르게 시…
나의 두 문장은?
대하소설 한 편씩은 충분히 나오고도 남을 전설적 신앙인 이삭, 야곱, 요셉 3대(代)를 히브리서 11장 20-22절은 단 한 문장, 또는 두 문장씩으로 ‘쿨하게…
말세 성도의 통쾌한 커밍아웃
말세 성도의 통쾌한 커밍아웃 ‘에반 올마이티(Evan Almighty)’. 지난 여름 개봉돼 미국 흥행순위 1위에 올랐던 코미디 영화다. 연방하원의원에 당선…
고3때도 빠짐 없이...
순종했더니 열어주신 길고등학교 1학년 때 삼성전자에서 특성화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처음 주최한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됐습니다. 마지막 경쟁자 여…
어쩌다 오신 그대에게...
.
비상하는 독수리를 보라
가 족 의 새 , 독 수 리 이런 제왕적인 모습에도 불구하고, 독수리는 매우 가정적인 새로서 수많은 조류 중에 일부일처제로 평생을 살아가는 몇 안 되…
 1  2  3  4  5  6  7  



 
 
예레미야가 사용한 암호 ‘세삭’

“휘선 박윤식 목사님, 사랑합니다.”…

모이자! 축복과 연합의 땅 여주로

성령이 역사하시면 온 세계가 구속사…

구속사를 사랑한 목사님의 작별 편지

참평안에 온 편지

어느 날 찾아온 기쁨의 소식

박수 칠 때 떠나자

구속사에 기록될 나의 2016년

신비로운 칠일의 주기

나의 두 문장은?

말세 성도의 통쾌한 커밍아웃